약관동의

서비스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모두 동의합니다.
  1.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
    • 제 1장 총칙

      •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 네오액트(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카오스온라인(Chaos Online) 게임 및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서비스 이용자(이하 '이용자')와 회사간에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 용어의 정의

        • 1.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a. "카오스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하 '서비스')" 라 함은 카오스온라인(Chaos Online) 게임 서비스를 의미하며 이후 사전 공지를 통하여 서비스를 추가, 변경, 중단할 수 있습니다.
          • b. "카오스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자 (이하 '이용자')" 라 함은 회사에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고 아이디 등록을 하여 인터넷과 멀티미디어 문화컨텐츠 설비제공업장 등을 통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 c. "카오스온라인 ID (이하 '아이디')" 이라 함은 이용자의 식별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영문자 및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d. "카오스온라인 아이디 정보 (이하 '아이디 정보')" 라 함은 이용자의 아이디, 비밀번호, 성명, 주소,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을 포함한 일반정보 및 이용요금 결제정보, 게임이용 정보 등을 의미합니다.
          • e. "비밀번호 (이하 '비밀번호')" 라 함은 이용자의 아이디 확인 및 권익보호를 위해 이용자가 선정한 문자와 숫자, 특수기호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f. "게임 캐릭터 (이하 '캐릭터')" 라 함은 이용자가 게임 내에서 직접 선정하고, 조종하는 게임 정보를 의미합니다.
          • g. "멀티미디어 문화컨텐츠 설비제공업장" 이라 함은 독립한 장소에서 컴퓨터 등 필요한 기자재를 갖추고 게임물 영상물 등을 이용하게 하거나 부수적으로 그 밖의 정보 제공물을 공중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영업장을 의미합니다.
        • 2.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 제 3조 회사정보 등의 제공

        회사는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다음 각 호의 사항을 홈페이지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 1. 대표자의 성명 및 상호
        • 2. 영업소 소재지 주소 및 전자우편 주소
        • 3. 전화번호 및 FAX 번호
        • 4.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이용 등급
        • 5.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 운영 정책
        • 6.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성명 및 전화번호 등의 연락처
      • 제4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 1. 이 약관은 카오스온라인 서비스 홈페이지(http://www.chaosonline.co.kr)에 온라인으로 이 약관을 명시하고,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 2.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3.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4. 변경된 약관은 적용 일자 및 변경 사유를 명시하여 적용 일로부터 10일 전 카오스온라인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자에게 공지되고 적용 일에 효력이 발생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약관에 대해서는 적용일로부터 30일 전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지하거나 회원이 입력한 가장 최근의 전자우편으로 전송하고 적용 일에 효력이 발생됩니다.
        • 5.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본 조 제3항의 방법 등으로 별도로 고지한 바에 따라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로부터 일십오(15)일 이내에 회사에 대해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6.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아 이용계약을 해지할 경우에는 유료서비스약관이 정한 환불정책에 따릅니다.
      • 제5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 제6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 1. 이용계약은 카오스온라인 게임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한 후 이용신청을 하고 신청한 내용에 대해 회사가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 2.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술 사양에 관한 정보를 홈페이지 최소/권장사양 정보에서 제공합니다. 이용자는 서비스의 이용에 적합한지 여부를 사전에 확인하여야 합니다.
      • 제7조 이용신청 및 해지

        •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소정의 양식에 이용자의 정보를 기재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합니다.
        • 2. 이용자는 제1항의 이용신청 시 반드시 이용자의 실명 및 실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하며, 실명 및 실제 정보를 기재하지 아니한 이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을 뿐 아니라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3. 회사는 제8조에 의거하여 추후 이용승인을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는 제1항의 이용자 정보(전화번호, 전자우편 등)를 회사의 각종 마케팅, 홍보 또는 광고를 위해 활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는 이를 원치 않은 경우에는 언제든지 카오스온라인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수신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이용자의 별도 동의 없이 이용자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합니다.
        • 5. 이용자는 회사에 언제든지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위 요청을 받았을 경우 회사가 고지한 방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를 합니다. 다만, 카오스온라인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고지하는 사유 등으로 인하여 본인 확인 절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신분증 또는 회사가 지정하는 본인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서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제8조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 여부

        • 1. 회사는 회사가 이용자에게 요구하는 정보에 대해 이용자가 실명 및 실제 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한 경우에 이용신청을 승인합니다. 단, 신청자가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경우, 관련법에 따라 법정 대리인의 동의 절차를 거쳐야만 이용 계약이 체결 됩니다.
        •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추후 확인 시에 승인을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a. 실명이 아닌 경우
          • b. 제3자의 명의를 이용 또는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 c. 제3자의 명의를 이용 또는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 d. 이용신청시의 기재사항을 누락하거나 사실과 다르게 기재하는 경우
          • e.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거나, 허위로 동의를 얻은 경우
          • f. 사회의 공공질서와 미풍양속을 저해하고자 또는 기타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신청한
          • g. 회사의 명예를 훼손 또는 회사의 영업을 방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h.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욕설이나 음란한 단어 및 이를 연상시키는 단어 또는 그의 조합으로 아이디와 닉네임을 만드는 경우
          • i. 회원 탈퇴 후 1개월 이내 회원 가입을 재 신청하려는 경우
          • j. 기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승인이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경우
        •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신청에 대한 승인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인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a. 서비스 설비가 부족하여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고 판단될 경우
          • b. 서비스 상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수단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 c. 회사가 제시하는 회원 가입 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 d. 이용자가 관련 법령에 의해 법정 대리인의 동의 등 필요한 절차를 완료하지 않은 경우
      • 제9조 이용종료

        회사는 다음의 각 호의 어느 하나의 기준을 초과하였음에도 게임을 이용하지 않는 이용자의 경우 이용을 종료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관련한 이용자의 모든 개인 정보를 포함한 해당 아이디정보를 변경,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제26조 규정에 따라 서비스 이용 중지를 신청한 경우에는 이용 종료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 1. 해당 아이디의 레벨이 2 미만인 경우로서 접속을 종료한 시점으로부터 6개월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아이디
        • 2. 해당 아이디가 접속 종료한 시점으로부터 12개월 동안 한번도 접속하지 않은 아이디
      • 제10조 아이디

        • 1.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이용자의 정보 보호, 서비스 이용안내 등의 편의를 위해 이용자가 선정한 일정한 영문자와 숫자, 특수기호의 조합을 아이디로 부여합니다.
        • 2.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기간 동안 승인된 아이디의 변경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가 이용자에게 효율적으로 보다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경우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이용자의 아이디 변경을 요청하는 경우 이용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 3. 회사는 각 아이디의 아이디정보를 통하여 당해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등의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합니다.
        • 4. 이용자 아이디 정보의 관리 책임은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아이디 정보 노출, 아이디 공유, 제 3자에 의한 도용 및 그로 인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제11조 비밀번호

        • 1.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용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하되, 회사가 요청하는 경우 이용자는 본인 인증을 하거나 회사가 요구하는 본인 확인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2. 이용자가 비밀번호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이용자의 아이디정보 등 보안상 긴급한 이유로 이용자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이용자에게 비밀번호를 변경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이용자는 회사가 요청한 날 이후 최초 접속 시에 이용자 본인이 보유한 아이디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 제12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의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나 게임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의 이용제한 및 해지, 기타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1.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등록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따릅니다.
        •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따라 공공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또는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13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 1. 이용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 등으로 합니다.
        • 1. 회사는 이용자 전체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10일 이상의 기간 동안 카오스온라인 홈페이지 공지 사항 또는 팝업화면, 공식카페 등으로 제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 대신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 4조에 따른 이용자의 권리 및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약관의 변경 또는 이용자 본인과 관련된 중요한 사항에 대하여는 제1항에서 정한 통지를 합니다.
        • 1. 전자우편 서비스 제공사의 제한에 의해 개별통지가 불가한 경우 및 이용자가 전자우편 주소를 잘못 기재하여 등록한 경우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14조 이용제한 및 해지

        • 1.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의 각 항에 해당하는 경우나 게임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의 이용제한 및 해지, 기타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a.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을 하는 경우
          • b.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을 제공하거나 사용하는 경우
          • c. 영리를 목적으로 홍보 활동 또는 영업 행위를 하는 경우
          • d. 이용자의 아이디정보 또는 서비스상의 자산을 타인과 현금 거래하거나 이를 위한 정보를 게시,배포하는 경우
          • e. 운영진, 직원 사칭, 사기, 반복적인 버그 악용 등을 통하여 게임 운영에 악영향을 미치는 경우
          • f. 서비스와 관련된 웹 사이트 또는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서버를 해킹 또는 시도하려고 한 경우
          • g. 서비스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방해하려는 목적으로 유언비어를 타인에게 전송하여 유포하는 경우
          • h.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 등을 타인에게 전송하여 유포하는 경우
          • i.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내용을 의미하는 단어 또는 그의 조합으로 아이디와 캐릭터 이름을 만드는 경우
          • j. 이용약관 및 운영규칙을 위반하는 경우
          • k.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제15조 채팅내용의 저장·보관 등

        회사는 채팅, 게임 내 우편 등 서비스 내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통신 내용을 저장·보관할 수 있습니다. 본 정보는 회사만이 보유하고 적법한 제3자 외에는 제공받거나 열람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약관·법령 위반행위 조사, 이용자간의 분쟁조정, 민원처리 또는 서비스 질서의 유지를 위해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본 정보를 활용합니다.
      • 제16조 게시물의 관리 및 저작권

        •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변경 및 이동 또는 등록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a. 이용자 아이디 또는 게임 머니 등 사이버 자산의 매매에 관련된 내용인 경우
          • b.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c.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상업적 광고일 경우
          • d.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e. 청소년보호법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게시거나 링크 시키는 경우
          • f. 청소년보호법에 위반되는 음란한 내용이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 시키는 경우
          • g.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h.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i.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2. 약관 및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3. 이용자가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이용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 권한을 갖습니다.
        • 4.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5.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4조 1항의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 제17조 유료서비스의 이용 및 승인 제한

        • 1. 유료서비스는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수단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2.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는 본 약관에 따릅니다.
      • 제18조 아이템 서비스

        • 1. 회사는 이용자에게 게임에 사용하는 아이템(이하 아이템이라 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가 아이템 서비스로 제공되는 아이템은 유료 또는 무료로 구분되어 제공될 수 있습니다.
        • 3. 이용자는 유료 아이템을 회사가 제공하는 결제수단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설문참여 등을 통해 무료 아이템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4.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회사의 정책에 따라 서비스의 이용기한을 정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기한은 각 아이템의 세부 이용 안내 또는 결제 화면에 미리 게시하여 이용자에게 고지합니다.
        • 5.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아이템(의상카드 포함)에 대한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소유권은 회사에게 있습니다. 아이템을 구매한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아이템을 해당 아이템에 부여된 기간 동안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범위 내에서 이용할 권한을 갖는 것이며, 이를 회사가 정한 방법 이외의 방법으로 이용 또는 사용하거나 양도, 판매할 수 없습니다.
        • 6. 회사는 부정 이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타인으로부터 제공 받은 아이템이나 이벤트, 설문참여 등을 통해 회사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은 아이템 및 이미 사용하여 소멸된 소모품 아이템은 캐시로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7. 이용자의 게임아이템에 대한 사용 보증기간은 해당 아이템에 부여된 기간이며, 보증 기간이 경과한 후에는 아이템이 소멸되어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용 기간이 별도로 명시된 유료아이템은 구매 시 명시한 보증기간 동안 아이템 사용이 가능하며 이용기간이 무제한인 아이템의 경우 사용 보증기간은 카오스온라인 서비스 종료 시까지 이며, 금전적 보증기간은 1년으로 제한됩니다. 그 밖에 환불 조건은 카오스온라인 이용약관 및 캐시 약관에 따릅니다.
        • 8. 보증기간이 표시된 유료아이템이나 본 약관 시행이전에 판매된 보증기간이 무제한으로 표시된 유료아이템에 대한 사용은 이용자의 정상적인 온라인 게임 이용을 전제로 한 이용권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단, 이용자가 이용약관에 명시된 금지행위를 하였거나 휴면아이디로 분류되어 그에 따른 제재로서 당해 아이디가 이용제한 또는 삭제되는 경우, 아이템의 사용 또한 중지되며 회사는 이용자에게 구매대금을 반환할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 9.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 아이템은 청약 철회가 가능한 아이템과 청약철회가 제한되는 아이템으로 구분되어 제공됩니다. 청약철회가 가능한 아이템은 구매 시부터 7일 이내에 청약 철회를 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내에 사용되었거나, 기간이 경과한 아이템이거나 선물하기, 이벤트 등 회사나 제3자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아이템, 무료 캐시로 이용한 아이템,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청약철회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아이템은 청약 철회가 제한됩니다.
        • 10. 회사는 아이템의 보증기간 중 회사의 운영방향 변경 및 게임아이템 정책에 따라 기존 아이템을 이용할 수 없을 경우 30일 이상 사이트에 공지하고 사용권이 남은 게임아이템을 유료로 구매한 이용자에 한하여 환불 또는 등가의 신규 아이템 등으로 보상하며, 사용기간은 기존아이템의 잔여기간으로 합니다. 무료아이템은 서비스 제공기간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 11. 이용자는 본 조 제 9항 내지 제10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유료서비스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구매일 또는 유료서비스 이용 가능일로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 제19조 정보의 제공

        •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서비스 화면이나 전자 우편 또는 서신 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이용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이용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제20조 광고 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 1. 회사가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 기반의 일부는 광고 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2. 회사는 본 서비스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 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3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 제21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길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해야 합니다.
        • 3.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 4.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해야 합니다.
        • 5.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와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 6. 회사는 개인정보 및 청소년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및 청소년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7. 회사는 미성년(만 19세 미만)회원의 유료서비스 사용에 관하여 사전에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8. 운영정책을 위반하여 이용자에게 진행되는 제재의 경우 이용자에게 소명기회가 부여되며 그 사유가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즉시 처리 합니다. 다만,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가 기입한 전화나 e-mail로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할 수 있습니다.
        • 9. 이용자의 운영정책 위반 행위가 고의.과실이 없음이 입증된 경우 계정 정지 기간 만큼의 기간제 상품 이용기간 연장을 합리적인 기간 내에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다만,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가 기입한 전화나 e-mail로 그 사유와 일정을 통보할 수 있습니다.
      • 제22조 이용자의 의무

        •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신청을 함에 있어서 아이디 등록 시 이용자의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정보를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허위정보 또는 제3자의 정보로 이용신청을 하여 비 실명 아이디가 등록된 경우 회사에 대하여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아이디 및 제3자의 정보를 이용정지 및 삭제할 수 있습니다.
        • 2. 이용자는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이용자에게 알릴 수 있도록 아이디 등록 시 연락 가능한 전자우편 주소 및 전화번호 등을 제공합니다. 개인정보 등을 제대로 기입하지 않거나 그 변경사항을 알리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이용자는 아이디, 닉네임. 캐릭터 이름, 클랜 이름, 기타 게임 내에서 통용되는 명칭 등의 선정 시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내용을 이용해서는 안됩니다.
          • a. "회사"가 인정하는 서비스의 공식 운영자인 게임마스터(GM)의 "아이디" 혹은 "회사"의 임직원을 사칭하는 내용
          • b. 반사회적이고 관계법령에 저촉되는 내용
          • c. 제3자의 상표권, 저작권에 위배될 가능성이 있는 내용
          • d. 선정적이고 음란한 내용
          • e. 비어, 속어라고 판단되는 내용
          • f. 기타 사회상규에 반하는 것으로써 회사가 정하는 내용
        • 4. 이용자는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책임을 집니다.
        • 5. 이용자는 제3자의 아이디를 이용하거나, 자신의 아이디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6. 이용자는 제3자의 신용카드, 유/무선 전화,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요금을 결제하여서는 안됩니다.
        • 7. 이용자는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해하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회사는 이용자가 아래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가 별도로 공지하는 운영정책에 의거하여 서비스의 이용정지/아이디의 삭제 등 서비스 이용 제한, 수사기관에의 고발 조치 등 합당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a. 실정법상의 범죄 행위,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거나 범죄를 교사하는 행위
          • b. 공공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 c. 다른 이용자를 희롱하거나,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을 주거나, 불편을 주는 행위
          • d. 회사의 서비스 홈페이지의 각종 게시판에 불법적이거나 불건전한 정보를 게시하는 행위
          • e. 인종이나 성, 특정 종교, 광신 등 사회적 편견에 기반한 단체나 클랜을 결성하는 행위
          • f. 회사가 인정하는 서비스의 공식 운영자인 게임마스터(GM.를 사칭하거나 회사의 임직원 또는 회사를 사칭하는 행위
          • g.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카오스온라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서버를 해킹, 역 설계, 카오스온라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이 사용되는 별도의 서버를 구축하거나 웹사이트의 일부분을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h. 본 항 제7호와 관련된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거나 이의 사용을 장려, 광고하는 행위
          • i.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서 다른 회사 제품의 광고나 판촉활동을 하는 행위
          • j.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서 불법복제 소프트웨어를 밀매하는 등 기타 불법적인 목적으로 서비스나 웹 사이트를 이용하는 행위
          • k.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서 사적인 정보나 게임 밖의 실제 사회의 사생활 보호에 위배되는 정보를 주고 받거나 게시하는 행위
          • l. 아이디, 캐릭터(경험치., 아이템 등을 제3자에게 양도, 담보제공, 대여하거나 받는 행위 또는 이를 광고하는 행위
          • m. 자기 또는 제 3자가 개발하거나 배포한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로서 서비스와 관련되거나 서비스 내에서 게임의 내용(게임 내 사냥행위 등.에 권한 없이 관여하는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를 사용, 배포하거나 사용을 장려하거나 광고하는 행위
          • n. 아이디, 캐릭터(경험치., 아이템 등을 유상으로 매매하는 행위
          • o. 프로그램 상의 버그를 악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 p. 저작권자의 허가 없이 저작권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는 내용을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배포하는 행위
          • q. 아이디, 캐릭터(경험치., 아이템 등의 거래를 목적으로 직접 다수의 아이디를 생성하는 행위
          • r. 회사가 금지하는 불법적인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취득한 아이템임을 알면서 취득하는 행위
          • s. 회사가 금지하는 불법적인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를 사용하는 자들로부터 반복적으로 아이디, 캐릭터, 아이템 등을 양도받는 행위
          • t.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행위
          • u. 이용자가 회사에서 금지하는 아이디, 캐릭터 이름, 클랜 이름 등을 사용하는 행위
          • v. 제3자의 아이디정보(아이디, 비밀번호 등. 또는 개인정보를 도용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w. 제3자를 기망하여 이득을 취하거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불건전하게 이용하여 제3자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
        • 8. 이용자는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 9. 이용자는 이 약관,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 등 제반 정책과 규정 및 관계법령을 준수해야 하며, 기타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수행에 현저한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10. 이용자는 카오스온라인 서비스 홈페이지(http://www.chaosonline.co.kr)상의 공지사항 및 회사가 정한 운영정책 등 제반 정책이나 규정을 수시로 확인하여야 합니다.
    • 제4장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 제23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카오스온라인(Chaos Online) 게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2. 회사는 새로운 게임 내용의 추가, 각종 버그 패치, 기타 게임 운영상 필요한 경우에 게임의 내용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업데이트를 통해 상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게임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서비스 시스템 및 회선 점검에 관한 사항, 약관의 변경에 관한 사항, 게임의 운영에 관한 사항, 이벤트에 관한 사항, 게임정보 업데이트 및 서버증설에 관한 사항 등을 이용자에게 고지하오니 이용자는 수시로 게임 홈페이지 및 공식카페를 방문하여 공지사항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공지사항의 미확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중대하고 명백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별도의 고지를 합니다.
        • 4.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이용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컴퓨터 프로그램의 설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전까지 용량, 기능, 제거방법, 다른 프로그램에 미치는 영향 등 중요사항을 프로그램의 성격에 따라 적절한 방법으로 고지하고 프로그램 설치에 대한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단, 이용자가 ActiveX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설치하도록 브라우저 옵션을 설정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ActiveX 프로그램 설치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고 별도 의사 확인없이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5. 회사가 제4항에서 고지한 내용을 크게 변경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프로그램을 패치하거나 업데이트할 경우 중요사항 고지 및 동의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단, 프로그램의 기능, 제거방법, 다른 프로그램에 미치는 영향이 변경되거나 프로그램 용량이 크게 증감한 경우 패치나 업데이트 설치 전 제4항에 따라 다시 중요사항을 고지하고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 제24조 서비스의 제공시간 및 중지

        • 1.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정기점검, 새로운 게임 내용의 추가, 각종 버그 패치등 운영상 필요에 의한 목적으로 서비스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를 일시 중지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에 그 내용 및 시간을 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공식카페에 공지합니다.
        •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그 사유 및 기간을 사전 또는 사후에 이용자에게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지합니다.
      • 제25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 1. 회사는 천재지변이나 국가 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의 발견 또는 게임 운영의 심각한 변화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가 발생 또는 발생이 예상될 때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예고 없이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2. 이용자가 이 약관에서 정한 이용자의 의무 조항을 위반하는 경우 회사는 그 위반 정도에 따라 해당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일시 정지, 채팅 제한, 계약 해지 등의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이용자 아이디의 게임 정보(캐릭터, 아이템, 유료 콘텐츠 등)에 대한 조정이나 사용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 정지나 계약해지로 인한 이용자의 손실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해 이용자는 서비스 홈페이지나 전자우편을 통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 3. 이용자가 제3자의 신용카드, 유/무선 전화, 은행 계좌 등을 무단으로 이용 또는 도용하여 유료 서비스를 결제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의 아이디이용에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로 기간제 유료서비스의 중지 장애가 발생한 경우 기간제 유료 서비스 이용자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기준에 따라 보상하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별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기로 합니다. 단, 아래 각 호의 이용시간 연장은 서비스 중지 장애가 발생한 당해 서비스에 한하여 적용됩니다.
          • a. 사전고지 없이 1일 4시간(누적시간)이상 연속해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해당 시간의 3배에 해당하는 이용시간 무료 연장
          • b. 사전고지를 하였으나 서비스 중지 또는 장애가 10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초과된 시간만큼 이용시간 무료 연장
        • 5.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해 이용자의 아이디 및/또는 비밀번호의 유출로 인해 이용자에게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가 발생하거나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으로 이용자의 의무조항을 위반한 경우가 발생한 경우 아이디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6.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상담 및 문의는 고객센터, 전화 또는 전자우편으로 접수하여 처리합니다.
      • 제 26조 서비스의 이용중지 또는 계약의 해지

        • 1. 이용자는 이용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하거나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이용자가 본인으로 확인되는 경우에 해당 이용자의 요청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 2.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전화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회사에 중지신청을 할 수 있으며, 유료 아이템의 경우 본 약관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3. 이용자가 계약의 해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이용자 본인이 회원 탈퇴 신청을 함으로써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4.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가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이 별도로 동의를 해야 하는 경우로서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또는 이용자 본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법정대리인이 미성년자의 서비스 이용을 동의한 경우 법정대리인은 이를 다시 철회할 수 없습니다.
        • 5. 미성년자 회원이 그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지 않고 요금 결제 등 의무부담행위를 한 경우, 미성년자 회원 또는 그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은 관련법령에 따라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미성년자의 사술로 인한 경우는 제외됩니다.
        • 6. 회사는 이용자가 제22조의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에는 이용자에 대한 사전 통지 후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본 약관 제22조 제3항, 제7항, 제8항, 제9항에 기재된 이용자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및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카오스온라인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게임의 운영정책 및 이용자 의무사항 기타 이의 제재조치 등에 대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카오스온라인 게임의 클라이언트 및 카오스온라인 서비스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이용자에게 사유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해당 이용자는 서비스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습니다.
        • 7. 제22조에서 정한 의무를 위반한 이용자가 게임을 통하여 수집한 게임 아이템의 매매 등을 통하여 영리를 취할 목적으로 게임을 이용한 것이 밝혀진 경우 회사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8. 이용자가 청약철회 또는 계약해제ㆍ해지의 의사표시를 한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이용자의 유료서비스를 회수 또는 삭제하고 유료서비스를 회수 또는 삭제한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하며,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단, 수납확인이 필요한 결제수단의 경우에는 수납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이를 환급합니다.
    • 제 5장 분쟁 조정 및 기타 사항

      • 제 27조 면책 및 손해 배상

        • 1. 회사는 전시, 사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기간 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4. 회사는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5.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캐릭터, 경험치, 아이템 등을 얻지 못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대한 취사 선택 또는 이용으로 발생하는 손해 등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6.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 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7.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8.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 9.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된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통해 발생한 이용고객의 정신적, 육체적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10.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 서비스의 경우에는 손해 배상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제 28조. 분쟁의 해결

        •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이견 또는 분쟁이 있는 경우, 양 당사자간의 합의에 의해 원만히 해결하여야 합니다.
        • 1. 만약 1항의 분쟁이 원만히 해결되지 못할 경우 회사 또는 이용자는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9조에서 정하고 있는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제 29조 재판권 및 준거법

        • 1. 서비스 이용에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 2.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한 경우 민사소송법 에 따라 정합니다.
        • 3.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 제 30조 과오금의 환불

        • 1.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을 환불합니다. 단,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 2. 회사의 귀책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 수수료 등에 관계없이 과오금 전액을 환불합니다. 단, 회원의 귀책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제 1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환불 합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주장하는 과오금에 대해 환불을 거부할 경우에 과오금이 없음을 입증할 책임을 집니다.
        • 4. 회원이 실제 정상적인 구매내역이 기록되는 이용대금의 결제를 통하지 않고 게임서비스 중에 보상으로 취득하거나, 타 계정으로부터 선물 받거나, 회사가 내부 이벤트 혹은 외부 제휴 이벤트 등을 통하여 지급한 유료아이템 등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5. 회원의 귀책사유로 게임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 31조 해지 및 환불 정책

        • 1. 유료 아이템은 우편함에 남아 있는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2. 서비스 개시 후 중도해지 시 서비스 해지 환불요청일까지 사용요금이 적용되며 해지수수료(서비스 결제금액의 10%)가 부과됩니다.
        • 환불예정금액 결제금액 - ( 1일요금 X 이용일수) - 해지수수료
          유료 서비스 1일요금 결제금액 ÷ 가입상품개월 (1개월=30일, 2개월=60일, 3개월=90일)
          해지수수료 서비스 결제 금액 X 10%
        • 3. 유료서비스 변경은 1회에 한해 가능하며 변경규정은 환불규정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4. 유료서비스기간 중 일시중지는 불가합니다.
        • 5. 유료서비스 해지 또는 변경 시 이전 이벤트 및 기타사유로 지급된 무료연장 혜택은 현금이나 사용일수로 보상되지 않으며 서비스 변경 후 할인 및 무료연장혜택은 이전되지 않습니다.
        • 6. 서비스 변경 시에는 사용 일수만큼 일할 계산한 금액이 차감됩니다.
        • 7. 결제 취소 및 환불은 환불신청 접수 후 7일 이내에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처리됩니다.
        • 8. 요금 등의 미납이 있을 경우 환불금액에서 우선 차감하며 환불은 본인명의의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 9. 환불신청은 네이버카페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며 카오스온라인 홈페이지 이용약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0. 카드분실 또는 도난 대여 등 법적분쟁은 당사자들간의 문제이며 카오스온라인과는 무관합니다.
        • [환불 방법]
          고객지원을 통하여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 사항]
          환불 요청은 반드시 결제한 계정으로 문의를 접수하셔야 합니다.
          운영 정책 위반으로 인해 영구정지 된 계정은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일시정지된 계정의 경우, 잔여 게임 시간 중 해당 정지 기간에 대해서는 환불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수수료를 제한 나머지 금액이 없을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결제취소가 아닌 환불 진행 시 카오스온라인 계정 가입자 명의의 통장으로만 환불할 수 있습니다. 환불 금액은 접수해주신 일자에서 7 영업일 이내에 입금됩니다.
          편의점 캐쉬로 결제한 주문건을 결제 취소하는 경우에는, 고객지원으로 문의하여 결제 취소 후에 구매 영수증을 가지고 구매하신 편의점으로 방문하여 환불 받아야 합니다.
          문화상품권 및 도서문화상품권으로 결제했을 경우
          사용하지 않고 결제 취소 시 해당 사 포인트로 환불됩니다.
          문화상품권: 컬쳐랜드
          해피머니: 해피머니
          틴캐시: 틴캐시
          스마트문상: 컬쳐랜드
          도서상품권: 북앤라이프
          사용했을 경우에는 수수료 10% 차감 후 환불됩니다.

        • [휴대폰 결제 환불 유의사항]
          ※ 휴대폰 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시 유의사항 (부분 취소불가, 당월에만 취소 가능)

          휴대폰 결제나 실시간 계좌이체로 결제는 전체 취소만 가능하며 부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 에스크로,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거래 시스템상 환불에 제한이 있습니다.
          1) 당월에 결제한 상품은 당월에만 전체 취소에 한해 환불 가능하며, 익월로 넘어가면 통신사 시스템상 휴대폰 결제 취소가 불가합니다.
          ex. 1월 30일에 구매한 상품은 1월 31일까지만 전체 취소에 한해 환불 가능하며, 2월로 넘어간 경우 환불자체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2) 익월로 넘어간 휴대폰 결제 경우 수수료 4%를 제하고 계좌 환불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서 청구되는 7% 경우 휴대폰 결제사에서 청구되는 수수료이며 수수료에 대한 안내는 휴대폰 결제사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 제 32조 콘텐츠의 교환 및 보증

        • 손해배상

          회사 자체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유료 콘텐츠가 손상 또는 훼손 되거나 삭제된 경우 "회사"는 "회사"의 선택으로 등가의 유료서비스로 보상 합니다.
        • 면책

          • 1. 회사는 천재 지변,국가비상사태,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또는 게임 운영의 심각한 변화등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 됩니다.
          • 2. 회사는 "카오스 프리미엄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이 이용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정보통신 설비의 보수점검,교치 및 통신두절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해 "카오스 프리미엄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발생한 이용자의 일체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프리미엄 서비스" 이용의 중지 또는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6.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7.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간에 "카오스 프리미엄 서비스"이용을 매개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 제 33조 고충처리 및 분쟁해결

        • 1. 회사는 회원의 편의를 고려하여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을 제시하는 방법을 게임 초기화면이나 게임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안내합니다. 회사는 이러한 회원의 의견이나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전담조직을 운영합니다.
        •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이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다만, 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장기간이 소요되는 사유와 처리일정을 게임서비스 홈페이지 또는 각 개별 서비스 페이지에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전화 또는 서면 등으로 통보합니다.
        • 3. 회사와 회원간에 분쟁이 발생하여 제3의 분쟁조정기관이 조정할 경우 회사는 이용제한 등 회원에게 조치한 사항을 성실히 증명하고, 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 이용약관 버젼번호 : v1.2
        이용약관 시행일자 : 2022.0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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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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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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